Friday, May 13, 2016

2008년 모노누클레우시스 바이러스 걸린 페더러를 나달 전성기로 포장하는

ㄴ웃기고 있네 2007년 나달 부상전에 전성기 나달 압도했던게 페더러고 2008년에 모노누클레우시스 페더러걸린 천운을 전성기로 포장하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짓말쟁이 나달팬들 웃기지도 않네...허접한 애송이가 2위고 프렌치오픈 우승?!?ㅋㅋㅋ젊었을때 몸도 팔팔하겠다 재능도 없는 노가다 테니스 최전성기겠지...나이먹으면서 발전하는건 재능있는 기술테니스치는 사람들이고 나달처럼 노가다 테니스는 나이먹으면서 쇠퇴하고 어렸을때가 전성기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