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y 23, 2016

일본차는 독일차에 비해 기술력이 많이 떨어진다.

sks 162.***.166.203
랙서스 ES 하구 LS 둘다 소유해봤어요 고속주행시 안정감 떨러지구 브레이크 밀리구 핸들조작 느낌이 이질적이구 고장 잘 안다는거 빼군 어느 하나 장점을 찾기 힘든 브랜듭니다

sks 76.***.167.18
일제차는 전혀 고려대상이 아닙니다 앞에도 언급했듯이 프래그쉽모델인 LS 도 소유해봐서 일본 력셔리 브랜드는 가격대비 가치가 정말 많이 떨어진다구 생각해요 제 경우 일제차의 경우 브랜드 막론하구 오만불이상은 가치가 없다라구 생각합니다

독일차주 24.***.33.70
독일차를 몰아보니 일본차나 한국차가 넘지 못하는 벽이 있는데요. 이는 어디까지나 AMG나 M시리즈 혹은 포르셰쯤으로 넘어가야 확 차이가 납니다.
요즘 나오는 차들은 디지털화 되면서 튜닝이 잘되어 의외로 독일차 못지않게 재밌게 탈수 있는차들이 있습니다.
전 2013년형 에쿠스 딜러쉽에 가서 두번 시운전 했는데 거의 살뻔할 정도로 굉장히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성능 및 핸들링도 결코 독일차에 밀리지 않고 트랙에 나가지 않는한 현대차도 훌륭하다고 봅니다.
물론 럭서리 SUV로 가다보니 독일차로 넘어왔지만 요즘 현기차가 계속 유럽의 전문가 위주로 판을 짜는 것을 보면 일본차 벤치마켕은 오래전에 버리고 포르셰와 비머를 벤치마킹하고 있습니다.
제너시스 새 브랜드로 나오는 놈들은 렉서스가 그랬던 것처럼 첫인상을 좋게 하기위해 칼을 갈고 나올겁니다. 가격도 동급대비 착하면서 성능도 아주 뛰어난 놈으로 말이죠.
비머 M시리즈의 아버지격 엔지니어도 데려오고, 람보기니의 수석급 디자이너도 데려오고….현기차 선택이 가격대비 좋으리라 봅니다.
네임밸류로 본다면 현기나 렉서스 보단 6만불 넘어가면 전 무조건 독일차로 갑니다. 프리미엄 이미지는 어찌할 수 없고 렉서스도 여기선 많이 밀리는 것이 사실이지요.
렉서스는 너무 여성을 대상으로 만든 차라서 남자들이 타면 너무 무료하고 재미없을 겁니다. 너무 부드럽게 튜닝이 되어있던데요.
독일차를 벤치마킹한 제너시스 브랜드가 동급 독일차보다 1-3만불 싸면서 나름 재미있는 선택이 되리라 봅니다.
에쿠스를 타고 고속도로에서 쫙 쏴봤는데 아직도 그때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aeschylus 72.***.61.154
아직 일본차들은 기술이 독일에 비해 많이 떨어집니다…..고속에서 100킬로만 넘어가도 일본차들은 아주 불안정한데 독일차들은 180킬로미터넘게 달려도 저속으로 달리는것처럼 안정적입니다….차이가 확느껴져요….렉서스 이런차는 그냥 기술도 없는데 차팔아먹을력고 급조한 럭셔리브랜드입니다…

aeschylus 72.***.61.154
저앞에 렉서스를 벤츠랑 동급으로 놓고 비엠더블유 아우디보다 위라고 쓴 어이 상실한 사람이 있는데 렉서스는 그냥 럭셔리카 만들 기술도 없는데 토요타에서 급조한 브랜드인데 럭셔리 시장에서 명함도 못내밀어요 일본차들은 ㅎㅎ 돈있는 사람이 독일차안타고 느리고 고속주행 안정성이 떨어지는 일본차타면 차에 대해서 전혀 무지한 사람이 무슨 평가 1위 이런 기사보고 산거라고 봐야죠!!

http://www.workingus.com/v3/forums/topic/%eb%b0%b4%ec%b8%a0%ea%b0%80-%ea%b0%9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