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y 30, 2016

눈동자가 뒤집어지는 현상

질문

자다가..경기???
SNS 공유

- 상담내용 :

어제 자는데...자면서..오늘은 머리가 아프네... 두통이있네..이렇게 생각을했어요...

선잠이 들은건지.. 잠결에 생각한건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자는데..남편이 왜그래...이소리에...잠이 깼는데...

그래서 눈을 떳어요..그런데..눈이... 제 의지와 상관없이..

 윗쪽을 쳐다보면서( 눈동자만..위를 쳐다봤어요...

아니..눈동자가 위로 막 갔다는게 맞는표현인듯..

 정말 경기할때는  눈이 뒤집어 지잖아요... 근데 그러진 않았고..

 그냥. 눈동자만..위로 치켜 떴고) 

남편이 저를 때리면서 왜그래 왜그래...이소리에 정신을 차려보니.

 제가 양손을 벌벌 떨고있었어요... 애들 경기하는것마냥..

 근데 웃긴건...눈동자가 위로 갈때... 의식이 있었어요....  속으로...어? 왜 눈동자가

뒤집어질라그러지...

 이런생각도 들었고....

가족중엔 경기한 가족 없구요.. 저도 지금껏 경기한적은 없어요....

제가 경험한게 무엇인가요... '

https://www.hidoc.co.kr/healthqna/part/answer/write/C000005261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