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September 25, 2016

유태인은 왜 한국을 이용할까

유태인은 왜 한국을 이용하는지

한국의 경제위기에 즈음해 유태인은 미국을 사용해 금융 지원해 재건해에 협력했다.현재, 한국의 대기업 은행은 정부계의 1행을 제외하고 유태 금융 마피아의 자본에 잡아지고 있다.
유태인의 고향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인의 토지를 이주지라고 하는 형태로 찬탈을 진행중이다.유태인은 유럽에서로 차별되어 독일인에 학사트역사를 가진다.
현재는 이슬람 제국으로부터 철저하게 미움받고 있다.유태인학사트라고 말하는 「피해자」화장은, 팔레스타인인과 그것을 지원하는 이슬람 국가에 있으면 통용되지 않는다.이스라엘은 완전하게 가해자에 지나지 않는 것이다.
유태인은 미국의 자원, 금융 및 정치를 길게 좌지우지하고 있다.일찌기, 독일, 일본을 전쟁에 몰아넣어 승리했다.그 결과 얻을 수 있던 유럽 및 아시아에서의 이권은 방대하고, 그 권익을 가져 전후는 초강대국으로서 번영해 왔다.그러나, 중국이나 아시아제국의 발전으로 미국내의 산업이 쇠퇴해 지금 항상 적자재정의 국가가 되고 있다.
이 피폐 한 미국을 국채 구입으로 지지하고 있던 것이 일본이다.만약 일본이 없었으면 미국은 이미 재정 파탄한 가난 국가가 되고 있었던 것이다.미국의 뜻 인 채의 지갑인 일본이 자주 독립한 강국과 없는은은 곤란한 것이다.
미국은 그것을 위한 장치를 준비했다.일본내의 미군 기지가 제일의 장치이다.타케시마, 키타카타 영토, 센카쿠가 제2의 장치이다.남경 사건, 종군위안부가 제3 장치이다.그 안, 제3 장치는 유태인과의 관계가 강하다.특히 종군위안부와 나치스학사트는 관계 붙일 수 있는 유태인은 한국인을 사용해 항상 일본을 깍아 내리는 행동을 취하고 있다.
유태학사트 기념관에 위안부 문제가 전시되는 등에서도 연대가 명확하게 나타나고 있다.위안부 문제에 대해 항상 미국은, 한국을 옹호 해 일본 정부에 압력을 더해 왔다.코노 담화가 미국의 명령으로 한국의 주장에 따르는 것을 강요 당해 만들어진 구체적 경위는 공표하지 못하고, 코노씨가 묘지에 가지고 가게 될 것이다.당연히 코노씨가 자기의 간 코노 담화를 살고 있는 사이에 부정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미국의 정치는 유태인이 지배하고 있어, 유태인은 독일에 대해서 항상 가해자로서 태도를 영구히 요구한다.동시에 유태인은 일본에 대해서도 전쟁 가해자로서의 태도를 취하는 것을 영구히 요구한다.거기서 때마침 작문된 한국에 대해서의 종군위안부의 날조가 지지를 받아 한국이 일본에 대해서 전쟁 가해자로서의 태도를 영구히 요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짜졌다.
이 위안부 문제에 대해 일본 정부가 진실을 공공연하게 말할 수 없는 배경이 「제3 장치」를 힛시에 유지하려고 하는 미국(유태인 지배의 것)의 강한 의지에 의한 압력이 있다.
동시에 미국이 한국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배하는 일도 잊지는 않았다.한국은 현재 유태 금융 자본 부하에게 있어, 체결한 양국간의 무역협정에 의해서 국내산업이 미국 산업의 계열에 짜넣어지고 있다.
이것에 대해서 현재 한국은 금융을 시작해 모든 분야에서의 미국의 가혹한 지배에 대해서 비명을 질러 번 산업계의 부는 미국에 빨아 올릴 수 있어 끝국민은 싼 임금이나 파견 노동등으로 빈곤하게 허덕이고 있는, 그 결과, 좋아하지도 않는 중국에 도움을 요구해 매달려 붙어 있는 것이 실태이다.
한국 대통령의 반일 발언은 직접은 전혀 말하는 것이 허락되지 않는 반미 표명의 대상이기도 하다.
타케시마의 영토 문제에서도 미국은 일본의 아군이 할 수 없는 것은, 팔레스타인인의 토지를 강탈해 실효 지배를 강화하고 있는 유태인 이스라엘의 논리를 정당화 하기 위한(해)여, 한국의 실효 지배의 논리를 간접적으로 지원하기 위해(때문에) 인 것인다.센카쿠 제도의 일본에의 지지는 일본의 실효 지배에 관해서 지지하고 있는 것에서 만나며, 영토의 귀속에 관해서는 일본을 지지하고 있지 않는 모순된 문제도, 이스라엘의 이주지의 실효 지배의 정당화의 논리로 보면 완전히 같을 일관해서 있는 이스라엘 옹호의 논리인 것이다.

http://www.kjclub.com/kr/exchange/theme/read.php?uid=376956&fid=376956&thread=1000000&idx=1&page=23&tname=exc_board_66&number=27973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