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anuary 5, 2017

저그가 사기종족인 이유

유지원
유지원6 days agoHighlighted comment
테사기 테사기 거리는거 개 꼴보기 싫다...걍 이영호가 압도적으로 잘하는거지 아프리카tv에서 스1좀 대중화 되니깐 초딩새끼들 너나 할거 없이 어디서 들은건 있어서 테사기 거리네
View all 24 replies
Hide replies
최성재
유지원 ㅇㅈ 그냥 테사기라는 놈들은 그냥 지가 ㅈㄴ 못해 테란한테 뚜까 쳐맞고 찡찡거리는거임 그럼 플토 싸이오닉스톰은 사기아님?ㅋㅋㅋ 그냥 아주 다 사기라 하지
징징거리지좀마니가못나서그런거야
유지원 ㄹㅇ 테사기충 개극혐임
장성희
위에 다 테란유저 ㅇㅈ?
정명호
그 영상중에 저그인가 플토가 7가스먹고 테란이 1가스인가 2가스먹었는데 테란이 이김
김형일
이영호니까 사기인거지ㅋㅋㅋㅋ 스1 밸런스 진짜 좋아 테란 확장하기 어렵고 한방병력 싸먹히면 답없어서 진출할때 전병력 다 데리고 가야되는데 기동력이 약해서 뒷방에도 취약함
유지원
정명호 김윤환이였나? 저그가 확장 다 먹으신거 말한것 같은데 그때도 이영호가 탱크라인 배치랑 디파 점사등 잘해서 이긴거였음 마인배치 등등 그때 이영호가 진짜 거의 완벽하게 해서 그런거지 다른 테란이였으면 울트라 저글링 회전력에 ㅈㅈ였음
김성현
유지원 테사기 하는놈들이 테란하면 잘하는새끼 없더라
김태현
유지원 철구가 잘못햇네~
Sun Moon
송병구 김윤환 김택용 도재욱을 초딩으로 만들어버리는 클라스....그 사람들 앞에 가서 테사기는 없다고 해보세요.
김형일
Sun Moon 송병구랑 도재욱은 프저전지고나면 저그도 사기라고 하도 말하고 다녀서 아프리카 전프로 스타bj들도 징징이라고 많이 말하구요 김윤환은 모르겠지만 김택용 방송은 자주 보는데 프저전은 힘들다고 말한건 봤지만 택신이 테사기 테사기 거리는건 본적 없는데요?
힙찔 cho
태사기는 부정 할 수가 없음 태란 나중에 공2업 까지 뻐기다가 나오는 200물량을 감당 할 수있는 종족이 없다 이건 인정 해야됨
최윤종
테프에선 프토가 주도권 가져가면서 시작하니까 벨런스 좋아보이지 테 저전은 테사기가 맞다 애초부터 스1 벨런스는 저그가 안좋아
유지원
최윤종 테저전이 왜 테란이 사기라는거지?ㅋㅋㅋㅋ 이해를 할수가 없네
omnipotentum
먼소리야 저그가 제일 사기종족인데. 이제동 팬들이 이영호 승리 폄하할라고 이상한 소리 만들어내내...
고양이선생님
22업 타이밍에 200쌈하면 테란이 강한건 사실인데 그것만으로 테사기라하는건 웃기지 않냐 ㅋㅋ 최소 스타하면 치트치고 배틀만 뽑는놈 ㅋㅋㅋㅋ 토스랑 저그는 테란 200모으기전에 충분히 흔들어 놓지도 않고 200쌈만 하냐 ㅋㅋㅋㅋ
유지원
고양이선생님 ㅇㅈ 200싸움도 하기 나름인게 잘못 싸워서 탱크라인 무너지면 게이트 해처리 회전력에 ㅈㅈ임ㅋㅋㅋㅋㅋㅋ그동안 저그 무한확장에 울트라가 저글링처럼 나올텐데 그런걸 버틴게 이영호지 다른 게이머였으면 걍 ㅅㄱ임
omnipotentum
확연히 저그가 제일 사기같은데 극초반에도 강하고 초반에도 강하고 중반에도 강하고 후반(디파일러 개사기)에도 강하고 테란은 초반 중반 다엄청약하고 후반까지 버티고 버텨야 겨우 역전할기회가생기는거지...그리고 다전승제하면 더불리해지지 항상 극후반까지 가야 이기닌깐 기진맥진해서 저그한테 겨우겨우 이긴다해도 다음판에 기진맥진하고 심리적으로 위축되서 초반에 털릴확률많아짐...저그가 사기지 아무리봐도...
박민범
유지원 임요환도 모르는 애들임 테란 호구소리 듣던거 임요환이 판도 다 바꿔놓은건데
최윤종
빌드 최적화 이전 얘기를 왜하냐 ㅋㅋㅋ 꼭 좆도모르는것들이 논리도없이말하네 빌드최적화후에 프로8강엔 대부분 다 테란밖에 안남았었는데 먼 잡소리들이 이렇게많엌ㅋㅋㅋ 이미 데이터가 다 말해주는데 논리없이 지들이 처발리면 다른종족이 사기
박민범
최윤종 팩트 가져오셈 마지막 스타리그인 티빙만 봐도 저그4 플 테 2 압도적으로 저그가 많은데 병신같은게 무슨 잡소리타령 빌드최적화?? 몇년도 리그부터 8강엔 죄다 테란이었지?? 거의 항상 종족 밸런스는 맞았는데?? 졷도모르는건 니같은데??
고양이선생님
최윤종 윗글에 저그가 사기이니 마니는 제쳐두고 언제부터 8강에 전부 테란이었는지? 2010박카스(저3테3프2) 2011 진에어(저5테2프1)2012 티빙(저4테2프2)... 니가 빌드최적화 이후라길래 대강 최근꺼만 쭉찾아봐도 전부 테란이 점령한 8강은 없는데?ㅋㅋ 오히려 저그가 좀 많고...고작 한리그에 우연히 편성된거보고 그 소리한건 아니겠지?? 아니면 지금 스타2리그보고 얘기하는건가?? 니가 말한 다른종족 사기라고 주장하는게 바로 너잖아ㅋㅋㅋㅋ 있지도않은 데이터로ㅋㅋ 팩트란 말이 유행하다보니 날조도 팩트라고 설치는놈들이 있네....;;
박민범
고양이선생님 아는척 병도진애임 빌드최적화라면서 정확한 시기조차 언급 안해놓고 통계타령
SnowFlower
뭔 개쌉소리지 2010년이후로 테란 중에서 유일하게 본선 진출해서 두 자리 지킨게 이영호,정명훈 뿐 이었는데? (2010년에 이영호,정명훈말고 한 명 더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누군지 기억안남.. 이재호였나??) 심지어 말기인 11/12년도 스타리그는 이영호,정명훈 제외한 모든테란이 본선진출 못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영호가 방송에서 애새끼들이 테사기거리니까 했던 소리가 그렇게 테사기면 너네들이 나처럼 해보라고 ㅋㅋㅋㅋ 테란을 했던 유저들이 실력이 넘사벽이었던건데 그걸 종족빨로 몰아가는 수준하고는; 동실력일 경우 불리한게 테란인데 무슨
스마트포스팅
테란에 역대급 선수들이 타 종족에 비해 많아서 또 이영호 때문에 사기인것 처럼 보이지 스타 끝물에는 8강이상 진출테란은 이영호, 정명훈이 거의 유일했음 오히려 저그가 젤 많았고 마지막 두개의 리그는 토스가 다 우승(물론 맵 빨이 조금 있었지만 테란이 진짜 사기라면 이런건 커버 가능하지 않았을까?) 택뱅리쌍은 이영호랑 상대전적 다 비슷하고 도대체 뭐가 사기라는거임? 이영호가 토나올 정도로 잘하는거지 애초에 이제동이 다른 테란이랑 붙는다 한들 밀린거란 생각이 듬? 걍 실력차임

No comments:

Post a Comment